-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23 비바람이 몰려와도 버틴다. 2 하우두유두 22/06/15 2788 0
7822 공구우먼 6 알료사 22/06/15 2815 0
7821 하이브 ㅗㅜㅑ... 3 기아트윈스 22/06/15 2565 0
7820 징징이쇼 1 22/06/15 2551 0
7819 #하이브 Cascade 22/06/15 3067 0
7818 ㅗㅜㅑ............ 4 22/06/15 2705 0
7817 디즈니플러스.. 2 알료사 22/06/15 2525 0
7816 무서운 코인.. 2 moqq 22/06/15 2648 0
7815 하이브 숏이다 숏 레인 22/06/14 2754 0
7814 VOO를 월급날 계속 샀는데 -14% 처맞으니까 너무 아프네요. 6 괄도네넴띤 22/06/14 2681 0
7813 제레미 시겔 : 지금 s&p PER 17배 밖에 안돼 4 공부맨 22/06/14 2990 5
7812 스닥이형.. 1 알료사 22/06/14 2526 0
7811 왕년의 자율주행 대장 1 알료사 22/06/14 2313 0
7810 개평 7 주식못하는옴닉 22/06/14 2730 0
7809 자이언트스텝 테마주 2 알료사 22/06/14 271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