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77 엑손은 하나님보다 돈 많이 범. moqq 22/06/13 2576 0
7775 5만전자 가나요 1 the 22/06/13 2788 0
7774 가품 팔다 걸리면 4 기아트윈스 22/06/13 2713 2
7773 물가상승을 막는 방법. 2 moqq 22/06/12 2723 0
7772 비트코인, 이더리움 7 다군 22/06/12 2507 3
7771 베팅의 기술 4 moqq 22/06/12 2943 4
7770 코스닥 지수가 안오르는 이유 moqq 22/06/12 2772 2
7769 리딩이 소용없는 이유 1 moqq 22/06/12 2721 0
7768 검색 할라고 한게 아니고 알료사 22/06/12 2743 0
7767 짜장면 2 알료사 22/06/11 2752 2
7766 반등 하는 줄 알았지??? 라고 놀리는 듯한 사십대독신귀족 22/06/11 2647 0
7765 CPI 8.6%.... 8 사십대독신귀족 22/06/10 2815 2
7764 최근 이상하게 오르는 소부장 기업… Mariage Frères 22/06/10 2750 0
7763 공구우먼.. 2 알료사 22/06/10 2554 1
7762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 Groot 22/06/10 25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