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7 치킨이 아깝지 않은 경기였다 샤드 22/05/24 328 2
146 작년 중계가 그렇게 힘들었나요 2 빈둥 22/05/24 386 2
145 G2 귀신같이 북미는 잘때려잡네 ㅋㅋㅋㅋ 1 swear 22/05/24 432 4
144 바론 앞 싸움이 문제였다면 빈둥 22/05/24 428 4
143 그래, 바론은 한타 이기고 마무리 지을 때 먹는것이다. 1 Groot 22/05/24 354 6
142 일단 4강 진출! Groot 22/05/24 382 3
141 G2가 어느새 5연패... 정말 다이나믹한 도깨비팀 (...) 8 엘에스디 22/05/24 390 4
140 재발 재경기가 생기길요. 퇴근 후에도 편하게 경기 볼 수 있길. moneyghost 22/05/24 412 0
139 럼블 스테이지 1위팀이 가지는 어드벤티지 정리. Leeka 22/05/24 434 0
138 돌고 돌아 순위가 이렇게 갈 것 같으니 참 혼돈이네요 moneyghost 22/05/23 405 0
137 7분만에 0:4 되는 거 보고 "오늘 망했네" 했더니 The xian 22/05/23 422 0
136 아니 G2를 두 번이나 잡았는데 PSG ㅋㅋㅋㅋ ㅜㅜ swear 22/05/23 433 0
135 아이고 울프야 2 빈둥 22/05/23 428 2
134 뭔가 기묘하지만 터닝포인트가 된 느낌? blu 22/05/23 486 3
132 바론치지마!!! Groot 22/05/23 32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