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 G2는 뜬금없는 팀에게 한 번씩 잡히더니 이번에도 ㅋㅋㅋ 1 swear 22/05/22 412 1
100 롤질문인가? 트위치 질문인가? 잘 모르겟음... ㅋㅋㅋ 3 매뉴물있뉴 22/05/22 430 0
99 방금 경기 소감 2 샤드 22/05/22 384 0
98 3부리그 확정!! 땅땅땅!!! ㅋㅋㅋ Groot 22/05/22 437 1
97 역대급 바드 역캐리 보고 가세요... 접니다... 3 Cascade 22/05/22 358 2
96 오늘 G2 경기력 정말 기대됩니다 moneyghost 22/05/22 486 0
95 원래 SKT가 지는것만큼 커뮤니티를 재밌게 만드는 것도 없어서... 4 명절은추석 22/05/22 524 0
94 구마유시의 올타임 챔프 픽 횟수&승률을 보면 Leeka 22/05/22 587 0
93 안일한 플레이보니 진짜 빡치네요 리니시아 22/05/22 511 0
92 우리는 별로 안재밌어… 1 swear 22/05/21 532 0
91 쌩신인 바텀으로 G2는 저리강한데 danielbard 22/05/21 380 0
90 이것이 세계의 벽인가 ㅜㅜ 3 Leeka 22/05/21 404 0
89 진짜 총을 가져오면 어떡해… blu 22/05/21 604 0
88 와...대황투...24연승..!! swear 22/05/21 538 0
87 아니 거기서 크툰을? 원추리 22/05/21 6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