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1 잘 하는 놈들이 꼭 화를 내야 어쩌고 짤 1 빈둥 22/05/23 443 2
130 이게 게임이지 1 샤드 22/05/23 396 2
129 G2 vs T1 Groot 22/05/23 312 3
128 그럼 그렇지... blu 22/05/23 421 0
127 경기력이 왜 이러죠ㅠ 3 얼그레이 22/05/23 329 3
126 어 EG가 이겼어요? ㅇㅁㅇ 2 엘에스디 22/05/23 366 0
125 오늘만큼은 손권편이 아닌 조조편 danielbard 22/05/23 330 2
124 안볼란다 하아... VinHaDaddy 22/05/23 473 0
123 북미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명절은추석 22/05/23 463 1
122 혼란스러운 MSI Ye 22/05/23 379 0
121 커뮤니티 이거 분위기 폭파될 듯... 1 moneyghost 22/05/23 467 0
120 에라이 ㅋㅋㅋㅋ 북미한테도 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Groot 22/05/23 388 0
119 #LCK 3 Cascade 22/05/23 437 0
118 G2가 PSG만 만나면 상태가 이상한건지...PSG가 G2만 만나면 잘하는건지 ㅋㅋㅋㅋ 1 swear 22/05/23 378 0
117 RNG T1을 이기고 PSG에게 두 번 지는 팀이 있다? 1 Cascade 22/05/23 33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