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10:05:46 |
| Name | 레이미드 |
| Subject | 투자를 시작하면서 내가 깨달은 것 |
|
투자를 시작하면서 내가 깨달은 것 1. 자산이 불어나는 걸 진심으로 기뻐해 주는 사람은 가족뿐이다. 세상이 아무리 좋아 보여도, 당신의 성공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사람은 결국 가장 가까운 가족밖에 없다. 2. 부모님이 차려주는 밥 말고는 공짜가 없다. 모든 수익에는 반드시 인내와 고통이 뒤따른다. 쉬운 길은 없고, (시점의 문제일 뿐) 대가는 반드시 치르게 된다. 3.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중도 포기한다. 시작은 많지만 끝까지 끌고 가는 사람은 생각보다 적다. 꾸준함이야말로 가장 큰 차이를 만든다. 4. 시기와 질투가 생각보다 훨씬 많다. 자산이 늘어나면 주변에서 예상치 못한 질투를 마주하게 된다. 이를 미리 알고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2
이 게시판에 등록된 레이미드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