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3 15:07:31
Name   whenyouinRome...
Subject   번거 다 토하고 -10%를 찍는... 이거 뭐지..
번거 다 토하고 -10%를 찍는... 이거 뭐지..
이거 맞아?



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