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3 16:05:09 |
| Name | 알탈 |
| Subject | 현금 비중 85퍼 정도였는데 오늘 1차 추매하고 75퍼 정도로 줄였습니다...마 |
|
현금 비중 85퍼 정도였는데 오늘 1차 추매하고 75퍼 정도로 줄였습니다...마이크론 실발과 7월 리밸런싱 및 한은 금리인상까지 25퍼 정도 더 투입할 계획...나머지는 FOMC 금리인상때마다 분할매수... 원래 삼전3:하닉1 이었는데 하닉을 좀 더 담고 삼전은 살짝 담아서 1:1로 맞췄습니다. 단기적으로는 하닉3 삼전1로 가다가 천천히 삼전 늘려가면서 1:1 가보려고 합니다. 8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알탈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