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4 09:45:11 |
| Name | 바닷가의 제로스 |
| Subject |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 |
|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 삼전이 8% 하닉이 4%오르는데 솔탑2는 왜 2%오르는거죠? ㅠㅠ 어제 떨어지기는 같이 10%떨어졌구만..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바닷가의 제로스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4 09:45:11 |
| Name | 바닷가의 제로스 |
| Subject |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 |
|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 삼전이 8% 하닉이 4%오르는데 솔탑2는 왜 2%오르는거죠? ㅠㅠ 어제 떨어지기는 같이 10%떨어졌구만.. 3
이 게시판에 등록된 바닷가의 제로스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