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4 09:45:11
Name   바닷가의 제로스
Subject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
어제 폭락할때 솔탑2 위주로 주웠습니다.

삼전이 8% 하닉이 4%오르는데 솔탑2는 왜 2%오르는거죠? ㅠㅠ

어제 떨어지기는 같이 10%떨어졌구만..



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