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5 14:27:44 |
| Name | 동네주방장 |
| Subject | 포폴 쏠리는것을 자제하자고 말은 하지만 지금 증시는 반도체가 리딩하기 |
|
포폴 쏠리는것을 자제하자고 말은 하지만 지금 증시는 반도체가 리딩하기에 이걸 따라가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뭐 사실 수혜주 이런것도 헛소리같고 사실상 하닉삼전과 그 파생상품들만 가는 분위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장품과 금융이 들어갈만하다고 머릿속으로는 생각하지만 막상그거 2퍼 오를때 레버리지 12퍼 오르는거 보면 나는 머하는거냐 싶어서 그냥 다 정리하고 etf 만 하게됩니다. 문득든 생각이 주식투자를 이런식으로 28년까지 한다고? 생각하니 회의감 들어요. 5
이 게시판에 등록된 동네주방장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