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48 그거 아십니까? BYD 가 작년 11월 이후 처음으로100 HKD 를 뚫었읍니다 ㅎㅎㅎ ( 2 cheerful 26/01/29 205 3
11747 6월 중순 스페이스x 상장예정으로... 활활태워라 26/01/28 147 3
11746 2026.01.28 16:32:40 3 하우두유두 26/01/28 218 2
11745 지나가다가 오늘 일기. 3 활활태워라 26/01/28 154 4
11744 선생님들 살껄해서 놓친 fomo는 어떻게 다스리나요? 10 런린이 26/01/28 165 4
11743 코스닥... 진짜 3천 가니... 활활태워라 26/01/28 147 4
11742 이걸 어케 예상할까요. 국장해본사람은 지금의 흐름이 말이 안된다는것에 1 동네주방장 26/01/28 178 2
11741 에밀 26/01/28 170 3
11740 온다!!! 활활태워라 26/01/28 144 5
11739 그는 해태 한개를 꺼내어 붙여물고 다시 전찻길을 건너 개천가로 해서 올라 2 Omnic 26/01/28 153 2
11738 포모가 오기때문에 오늘 영끌 삼전매수 들어가겠습니다 2 머스탱 26/01/28 185 5
11737 생각해보면 또 한국만큼 시스템이나 문화적으로 앞서 나가는 나라에 제조 1 문샤넬남편 26/01/28 187 3
11736 하닉 일부 익절했습니다. 현금 비중 20프로 만들기 힘들었네요.... 하우두유두 26/01/28 220 6
11735 미장은 은현물 pslv같은게 국장에 없으니 kodex 은 선물로밖에 살 수 없는데 1 활활태워라 26/01/28 153 2
11734 우끼끼 우끼끼끼 우끼 원추리 26/01/28 18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