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71 3
11732 요즘 주가창을 보는 제 마음 루루얍 26/01/28 182 5
11731 전인구의 진심 2 해명 26/01/28 181 2
11730 아니 셰프님 쌉고수셨네.. 2 swear 26/01/28 196 8
11729 거래대금 뭐야 무서워... 전에는 분명 일평균 15조 이랬는데 6 기아트윈스 26/01/28 224 3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13 5
11727 리벨리온에 400억 투자한 SV인베스트에 들어가고 싶네요. 코스닥이고 가격이 활활태워라 26/01/28 141 3
11726 트럼프 ㅡ 한국에 대한 무역관세와 위협에 대해 해결책을 찾을것이다. 활활태워라 26/01/28 145 1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73 1
11724 달리는 말에 타는 게 두려우면 안타면 됨. 2 moqq 26/01/27 156 2
11723 UNH 떡락... 7 맥주만땅 26/01/27 223 3
11722 신에게 도전이라는 이름의 반역을 실행한다... 1 활활태워라 26/01/27 153 6
11721 삼전이고 하닉이고 왜 다들 오르는건가... 메리메리 26/01/27 162 1
11720 코스피 오르니까 기분 좋기는 한데 뭔가 지금 물리면 20년형은 당할 것 같은 1 광기잇 26/01/27 238 4
11719 초를 치는건 아니지만, 한 국가의 종합주가지수가 2배 이상 막 단기적으로 4 Omnic 26/01/27 18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