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71
3
11732
요즘 주가창을 보는 제 마음
루루얍
26/01/28
182
5
11731
전인구의 진심
2
해명
26/01/28
181
2
11730
아니 셰프님 쌉고수셨네..
2
swear
26/01/28
196
8
11729
거래대금 뭐야 무서워... 전에는 분명 일평균 15조 이랬는데
6
기아트윈스
26/01/28
224
3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13
5
11727
리벨리온에 400억 투자한 SV인베스트에 들어가고 싶네요. 코스닥이고 가격이
활활태워라
26/01/28
141
3
11726
트럼프 ㅡ 한국에 대한 무역관세와 위협에 대해 해결책을 찾을것이다.
활활태워라
26/01/28
145
1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73
1
11724
달리는 말에 타는 게 두려우면 안타면 됨.
2
moqq
26/01/27
156
2
11723
UNH 떡락...
7
맥주만땅
26/01/27
223
3
11722
신에게 도전이라는 이름의 반역을 실행한다...
1
활활태워라
26/01/27
153
6
11721
삼전이고 하닉이고 왜 다들 오르는건가...
메리메리
26/01/27
162
1
11720
코스피 오르니까 기분 좋기는 한데 뭔가 지금 물리면 20년형은 당할 것 같은
1
광기잇
26/01/27
238
4
11719
초를 치는건 아니지만, 한 국가의 종합주가지수가 2배 이상 막 단기적으로
4
Omnic
26/01/27
180
5
목록
이전
1
139
140
141
142
143
14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