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03 칙칙폭폭 코스닥 열차 머스탱 26/01/27 156 3
11702 트럼프 이XX 현대차 숏친거 확실함 2 Mandarin 26/01/27 176 6
11701 코스닥 버블 생길 까봐 미리 진정시켜 주시는 트황상.....;ㅁ; cheerful 26/01/27 140 3
11700 트황상이 현차 못 탄 사람 타라고 주는 시그널일까요? 2 Beemo 26/01/27 185 3
11699 달러 대부분을 sgov로 들고 있습니다. 마샤도 26/01/27 166 2
11698 1. 각국 중앙은행들이 금을 쓸어감. 5 활활태워라 26/01/26 161 5
11697 https://www.newyorkfed.org/markets/domestic-market-operations/monetary-policy-implementation/treasur 2 활활태워라 26/01/26 193 2
11696 진짜 ㅋㅋㅋㅋ 아닌건 아닌겁니다 1 기아트윈스 26/01/26 167 6
11694 https://youtube.com/shorts/WcAXALiNOvo?si=7AV5hdPanJ7-lcCg 1 moqq 26/01/26 178 2
11693 광기에 편승하면 안됨미다. 두번다시 탈출 못하고 사망할 수 있음. 2 기아트윈스 26/01/26 149 6
11692 은 미쳤는데요 ㄷㄷㄷ... 4 활활태워라 26/01/26 157 4
11691 에코프로가 +20% 이길래 오잉 하고 봤더니 제 손절가보다 한참 아래군요 1 化神 26/01/26 166 5
11690 레인보우로보틱스를 보니, 저는 고스닥은 지금에서 10배가 더 간다 쳐도 관 4 Omnic 26/01/26 162 6
11689 오이오이 재명신 믿고 있었다고! 2 하우두유두 26/01/26 166 2
11688 펄어비스 가보자고...! 머스탱 26/01/26 16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