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30 가짜 뉴스라서 삭제했습니다. 활활태워라 26/01/21 149 1
11628 국내주식도 애프터마켓 시간이 확 늘었군요 ㅎㅎ 내비게이션 위로 5% 급락 2 은하꾸리 26/01/20 162 3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73 3
11626 ㅋㅋㅋㅋㅋㅋㅋ 1 초밥은연어 26/01/20 161 1
11625 신은 거스르지 말아야하는건지도... 1 활활태워라 26/01/20 151 1
11624 한전도 날아가고 슼텔도 날아가고. 네이버 빼고 안가는 게 없네 ㄷㄷ 2 기아트윈스 26/01/20 157 4
11623 코스피6000갈까요 5 활활태워라 26/01/20 161 3
11622 엌 반도체 골로 간다 퓨 3 에밀 26/01/20 161 4
11621 현대 미챠 2 활활태워라 26/01/20 146 1
11620 신탁 5 Omnic 26/01/19 156 5
11619 주식은 엉덩이가 무거운게 장땡이다. 활활태워라 26/01/19 161 0
11618 작년 말 여기에 연저펀과 IRP를 알게 되어 충격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82 2
11617 급전이 필요해 현대차를 2주전에 32만원에 팔고 너무 배아파하고 있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66 2
11616 https://asia.nikkei.com/business/technology/us-battery-makers-shift-supply-chain-from-china-to-south 활활태워라 26/01/19 177 0
11615 요즘 코스피 누가 올리는 건지 모르겠음... 외국인이 파는데 왜 오르는 거지 1 소셜포비아 26/01/19 15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