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98 [네이버 관련 코멘트] 5 육회한분석가 26/01/16 165 3
11597 오늘의 신탁. 4 Darwin4078 26/01/15 170 7
11596 재용이형 사랑해 1 승키 26/01/15 188 10
11595 근데 주봉으로 따지면 뭐 별로 놀랄일도 아님 cheerful 26/01/15 157 3
11594 고려아연, 한국항공우주 사고 싶어요! 활활태워라 26/01/15 142 1
11593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하는데 쬐끔 올랐다고 떨어질까 무서워 수익 실현하 3 camy 26/01/15 170 2
11592 대한민국은 안전합니다 3 해명 26/01/15 169 1
11591 한화오션 마3에 로스컷 걸었다 어제 9시 땡치고 매도됐는데 3 소셜포비아 26/01/15 191 2
11590 나스닥은 빠졌지만 러셀2000이 올랐기 때문에 대형주가 주춤하는거라 생각 1 활활태워라 26/01/15 152 2
11589 로봇 조아요~ 활활태워라 26/01/15 142 2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79 5
11587 연초부터 주식이 많이 오르다 보니 현업이 매우 바빠 졌는데요... 올해 도입 2 육회한분석가 26/01/14 171 7
11586 단톡방에 ㅋㅋ 그동안 주식 관련해서 아무 말도 없던 형님이. 드디어 영웅 2 cheerful 26/01/14 160 8
11585 ㄷㄷㄷ 2 활활태워라 26/01/14 152 2
11584 한화 분할ㄷㄷㄷ 활활태워라 26/01/14 15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