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90 나스닥은 빠졌지만 러셀2000이 올랐기 때문에 대형주가 주춤하는거라 생각 1 활활태워라 26/01/15 153 2
11589 로봇 조아요~ 활활태워라 26/01/15 143 2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80 5
11587 연초부터 주식이 많이 오르다 보니 현업이 매우 바빠 졌는데요... 올해 도입 2 육회한분석가 26/01/14 173 7
11586 단톡방에 ㅋㅋ 그동안 주식 관련해서 아무 말도 없던 형님이. 드디어 영웅 2 cheerful 26/01/14 161 8
11585 ㄷㄷㄷ 2 활활태워라 26/01/14 153 2
11584 한화 분할ㄷㄷㄷ 활활태워라 26/01/14 160 2
11583 오늘은 또 뭔데...ㅋㅋㅋ 루루얍 26/01/14 150 2
11582 4700!!! 1 풉키풉키 26/01/14 199 1
11581 여러분 액트로라는 회사 어떤가요? 활활태워라 26/01/13 149 0
11580 지금 공판 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채팅창 보면서 든 감상은 '지난 시대의 찌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3 163 1
11579 현기도 가고 토요다도 가는구만... 4 cheerful 26/01/13 159 3
11578 그런 생각을 해보았읍니다. cheerful 26/01/13 142 5
11577 띠용 활활태워라 26/01/13 177 3
11576 로봇 만세 2 활활태워라 26/01/13 16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