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73 [[data/stock/IMG_2777_1767830513_resized.jpg]] cheerful 26/01/13 159 5
11572 이거 때문인지 훅 가네요. 1 활활태워라 26/01/13 177 3
11571 국장 개별주 포트폴리오를 정리했는데, 비중 5손가락 안에 드는 개별주 중 4 1 레디미르 26/01/12 184 2
11570 아무리 생각해도 한국 주식 지금 잘나가는거만 꽉 쥐고 있으면 좋을거 같단 1 활활태워라 26/01/12 135 4
11569 뚜벅이투자 포트 보는데 다른 건 다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일신방직이 눈에 광기잇 26/01/12 188 5
11568 오늘은 또 뭐여... 2 루루얍 26/01/12 155 2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3 3
11566 현대모타쓰! 왜이렇게 빠른가요!? 8 기아트윈스 26/01/12 173 3
11565 아니 삼성전자 주식을 7만원에 사서 105천원에 팔았는데 마누라가 발목에서 3 문샤넬남편 26/01/11 194 3
11564 어제 윤지호님 영상보고 복기합니다. 하우두유두 26/01/10 185 2
11563 네이버-두나무 합병 5 cheerful 26/01/10 203 2
11562 하지만 난 89,000원에 털었지… swear 26/01/10 173 3
11561 여윽시 곡소리 날 때 들어가야 ㅋㅋㅋㅋㅋㅋ 2 swear 26/01/10 171 3
11560 한국금융지주가 뭔가 공시했습니다. 자본준비금을 2조에서 1.6조로 줄인 상 1 기아트윈스 26/01/09 160 5
11559 삼전 쥐고있다가 한화에어로 쳐다보니 이거다 하고 갈아타버림... 3 활활태워라 26/01/09 16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