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70 지금 S&P500의 YTD가 -13.57%정도니까 적당한 수준?의 개미 털기 같은데 -30% 찍으 3 초밥은연어 25/04/07 178 2
10269 잃어야한다....해외여행성형오마카세외제차명품호캉스 1 swear 25/04/07 213 4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11 2
10267 대 철 수... 9 하우두유두 25/04/07 226 1
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ㅁ; 2 cheerful 25/04/07 206 3
10265 애플 공급사들. 2 다군 25/04/07 196 5
10264 주기적으로 소환되어야 하는 짤 3 swear 25/04/07 205 3
10263 관종 중 많이 내려간 애들 한틱 밑에 매수 약간씩 걸어두고 턴을 마칩니다.. 1 박지운 25/04/07 290 2
10262 '트럼프, 이러려고 대통령됐나'…'블랙먼데이 공포' 덮친 월가 3 다군 25/04/07 243 2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193 2
10260 내일, 모레 쯤 진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https://redtea.kr/stock/10241) TEN 25/04/07 280 2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77 3
10258 사고 싶은게 없다고 했지 가격을 깎아달라곤 안했는데..... 딸기아빠 25/04/07 197 5
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04/07 205 3
10256 아 트럼프 꿀밤 씨게 한번만 때리고 싶다 2 풉키풉키 25/04/07 16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