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199 3
10238 야밤에 친구랑 주식계좌 서로보는중이었는데, 전 주식수량을 걍 10단위로 2 코리몬테아스 25/04/05 183 3
10237 강남3구와 용산의 주요 부동산 추종하는 ETF 없는지... 초밥은연어 25/04/04 171 0
10236 환율은 50원 내려가서 1440원대 진입 1 Groot 25/04/04 212 3
10235 [[data/cmt/1647493693_resource.gif]] 2 맥주만땅 25/04/04 182 5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19 2
10232 동신건설로 6만원벌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4 189 5
10231 지금인것 같읍니다(아님) 오디너리안 25/04/04 187 2
10230 실시간 vix가 꽤 올라오긴했네요 2 하우두유두 25/04/04 167 0
10229 ㅋㅋㅋㅋ 1 swear 25/04/04 178 2
10228 맞나? 1 풉키풉키 25/04/04 163 5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71 2
10226 지금 들어갈까요?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04/04 196 2
10225 [[data/stock/주식숏치는방법.jpeg]] 2 코리몬테아스 25/04/04 198 6
10224 단식 투쟁 하겠읍니다... 주식 계좌로.... 1 cheerful 25/04/03 20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