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09 2
10254 뭐지?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두세달치 월급이 사라져있어요? 25/04/07 214 3
10253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5 cheerful 25/04/07 189 6
10252 오늘 하루만에 마10 찍었길래 또 줍줍했읍니다. 줍고 줍고 또 줍고 그거 말 3 카츠카레 25/04/07 175 4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8 0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71 1
10248 애니메이션 캐릭터라고 합니다. 3 다군 25/04/05 177 2
10247 내일 친구가 내려온답니다 헬리제의우울 25/04/05 202 5
10246 월요일 코스피는? 3 맥주만땅 25/04/05 190 5
10245 부자되세요~ 9 다군 25/04/05 188 3
10244 슬슬 사야 될 때인거 같긴 한데 딱히 사고싶은게 없습니다. 2 딸기아빠 25/04/05 190 2
10243 10년 위기설 박살내고 관세 한방에 코로나급 쇼크를 부르는 미국 대통령 클 1 오디너리안 25/04/05 197 5
10242 매수타이밍은 맞읍니다. 빅스가 30도 아니고 40 돌파했음. 3 기아트윈스 25/04/05 165 6
10241 대략 4/8 ~ 4/9 진입을 겨냥하고 있는데⋯ 3 TEN 25/04/05 230 3
10240 [[data/mine/123124124123.jpg]] 1 cheerful 25/04/05 19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