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51 SMIC 는 위대하다 1 cheerful 25/03/11 212 1
10150 GOOG 은 진짜로 PER 이 20 입니다. 20대 초반이 아니라 20과 21의 사이요. 은하스물셋 25/03/11 213 1
10149 마녀의 날이 지나가고 담아야할까요 아니면 슬슬 준비를 해야할까요 5 머스탱 25/03/11 184 1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06 5
10147 너모 맛있어 보이는 것! 5 풉키풉키 25/03/11 180 5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83 1
10145 이제 M7은 테설라가 아웃되고 브로드컴입니다. 브로드컴도 고점대비 꽤 빠 2 swear 25/03/11 192 2
10144 과연 오늘 국장의 운명은.. 1 swear 25/03/11 193 2
10143 반토막 직전 9 cheerful 25/03/11 220 5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80 4
10141 ㅋㅋㅋㅋㅋㅋㅋㅋ cheerful 25/03/11 195 2
10140 테슬라 8%↓·애플 5%↓…美 대형 기술주 일제히 큰 폭 하락 2 다군 25/03/11 192 4
10139 다이빙을 어디까지 할까요 2025 25/03/10 263 2
10138 오늘 미장은? 4 맥주만땅 25/03/10 188 3
10137 산 윤석열이 산 안철수를 혼내고 있네여 7 하우두유두 25/03/10 1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