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90 11
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03/06 206 8
10129 K-라면으로 일낸다 히히 3 박지운 25/03/06 199 7
10128 꺼억~ 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배터리 아저씨(?)라는 분 근황이 궁금하군요. 5 다군 25/03/06 188 6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36 5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08 8
10125 백만년만에 들어와보는 주린이 근황.. FTHR컨설팅 25/03/04 229 9
10124 트럼프 약빨도 끝이 났군요.... 4 cheerful 25/03/04 222 4
10123 에쎈피 고점대비 -5% 7 Omnic 25/03/04 232 4
10122 차라리...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 3 cheerful 25/03/04 209 1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3 2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12 2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24 0
10118 포트폴리오(라기엔 시드머니가 미미함) 조정을 했읍니다 3 카츠카레 25/03/03 238 2
10117 비트코인 전혀 안하다가 지난 주 수요일에 폭락이니 뭐니 할때 소소하게 들 6 삼유인생 25/03/03 21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