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66 차이나항생테크 쭉쭉갑니다! 4 마술사 25/03/18 286 9
10165 시장이 반등하는건 탄핵 기대감일까유... 1 하우두유두 25/03/18 180 1
10164 테멘 맥주만땅 25/03/17 209 12
10163 맛있어 보이는 것! 풉키풉키 25/03/17 162 5
10162 미친주식이 있다.... 2 cheerful 25/03/17 207 6
10161 요새 미국 주식 관련 호들갑이 지나친 것 같습니다. 산이 높은 것에 비해 골 4 열한시육분 25/03/15 186 3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24 5
10159 미국etf사는 날인데 또 까먹었다 1 원추리 25/03/14 198 2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09 6
10157 서울보증보험 3 기아트윈스 25/03/14 177 5
10156 챨스!!!!! 1 cheerful 25/03/14 178 5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7 9
10154 든든따리 풉키풉키 25/03/12 179 6
10153 SnP500 기준으로는 아직 10%도 안빠졌다는 사실 ㅎㅎㅎㅎ 5 cheerful 25/03/12 244 7
10152 트황상은 진정 곰탕을 원하는가 2 맥주만땅 25/03/12 18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