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90 5년간 -50~60오가던 주식종목이 왠일로 7%상능이길레 드가봤더니 3 왼쪽의지배자 25/01/23 244 6
9989 요즘 눈에 띄는 건데요. 6 cheerful 25/01/22 199 4
9988 제 주식은 점도가 낮은 액체처럼 천천히 흘러내리고 있네요,, 4 Mandarin 25/01/22 197 5
9987 13만원에 20프로 먹고 삼전 가즈아한 내 칠만전자는 왜 블랙프라이데이인가. 1 문샤넬남편 25/01/21 200 6
9986 오늘 lg cns 청약일입니다. 치킨먹으러 갑시당 4 하우두유두 25/01/21 199 5
9985 오늘 미장은 쉬는군요. 2 맥주만땅 25/01/20 182 3
9984 챗GPT api를 호출해서 사고 파는걸 스스로 하게끔 만들어봤는데, 1 세모셔츠수세미떡 25/01/20 216 3
9982 트럼프 코인 대폭락! 2 다군 25/01/20 192 4
9981 행님들. 오늘 아침에 운전하다. 한가지 생각난게 있읍니다. 10 cheerful 25/01/20 246 6
998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048171?sid=101 2 초밥은연어 25/01/19 198 0
9979 8년만에 구조대가 도착했는데 생존자는 얼마나 남아있을지.. 1 swear 25/01/17 186 5
9978 코스피 외국인 국적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4 Mandarin 25/01/17 215 7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84 3
9976 ................................... 잡혀갔다니까요??? 네??? 3 cheerful 25/01/15 231 8
9975 그러니까 오늘 주식 떡상하겠죠? 4 Mandarin 25/01/15 18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