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0
탐라에도 쓴 ETF인데 수익률이 좀 많이 파멸적입니다.
3
초밥은연어
24/12/10
253
4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61
3
9898
역시 빠른 탄핵이 답이다...
1
cheerful
24/12/10
244
3
9897
주가가 반등하고 있는데, 탄핵 가결에 대한 기대감일지 모르겠습니다.
3
맥주만땅
24/12/10
236
1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41
0
9895
시총상위 중에 오늘 코스피 상승률보다 높게 올라간 종목은 (15개 종목 중)
1
은하스물셋
24/12/10
281
1
9894
와 코스피지수, 코스닥지수, 연간 하락폭...와 무슨 전쟁 났나.......
moneyghost
24/12/09
237
1
9893
잠시 매국
2
풉키풉키
24/12/09
238
3
9892
내란범들 다 죽어라. 개객기들 내 재산 돌려내.
4
기아트윈스
24/12/09
243
4
9891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코인이나 미장 비중 축소하고 국장으러 들어가는게
2
하우두유두
24/12/09
243
0
9890
이야... 그동안 얼마나 쳐 맞았으면 이걸 버텨????
5
cheerful
24/12/09
254
3
9889
코스피 지옥 간다
박지운
24/12/09
230
2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19
1
9887
무지성으로 저금만 했더니 목돈이 모였지만 어떻게 굴려야 할지 막막합니
2
별똥별
24/12/08
240
2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63
1
목록
이전
1
265
266
267
268
269
27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