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06 에잉 추가매수 일주만 늦게 할 걸. 어쩔 수 없지 또 사야겠죠? 카츠카레 25/01/28 192 3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14 3
10004 왜 월급 받고 매수한 뒤에 이런 이벤트가 벌어지는지 :( 초밥은연어 25/01/27 189 4
10003 세일인데, 왜 구입을 하지 않는 것 입니까? 맥주만땅 25/01/27 189 3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77 2
10000 부지런한 천조국 덕에 연휴에도 꼴을 수 있읍니다. 8 Omnic 25/01/27 208 6
9999 설연휴에도 미장은 합니다. Mandarin 25/01/27 178 4
9998 25년 새해 다짐을 정했읍니다. 2 cheerful 25/01/27 176 3
9997 미국 테크 etf 사는 날이었는데 또 까먹음 ㅎㅎ; 1 원추리 25/01/27 171 1
9996 요새 자꾸 금 ETF를 보면 손이 근질거립니다. 버핏 영감님이랑 보글 영감님 카츠카레 25/01/25 172 3
9995 즐거움 명절 보내세요 맥주만땅 25/01/24 194 8
9994 슬픕니다... 化神 25/01/24 177 3
9993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는 4 Mandarin 25/01/24 183 4
9992 전고점 돌파 2 초밥은연어 25/01/24 176 5
9990 5년간 -50~60오가던 주식종목이 왠일로 7%상능이길레 드가봤더니 3 왼쪽의지배자 25/01/23 24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