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06
에잉 추가매수 일주만 늦게 할 걸. 어쩔 수 없지 또 사야겠죠?
카츠카레
25/01/28
192
3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14
3
10004
왜 월급 받고 매수한 뒤에 이런 이벤트가 벌어지는지 :(
초밥은연어
25/01/27
189
4
10003
세일인데, 왜 구입을 하지 않는 것 입니까?
맥주만땅
25/01/27
189
3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77
2
10000
부지런한 천조국 덕에 연휴에도 꼴을 수 있읍니다.
8
Omnic
25/01/27
208
6
9999
설연휴에도 미장은 합니다.
Mandarin
25/01/27
178
4
9998
25년 새해 다짐을 정했읍니다.
2
cheerful
25/01/27
176
3
9997
미국 테크 etf 사는 날이었는데 또 까먹음 ㅎㅎ;
1
원추리
25/01/27
171
1
9996
요새 자꾸 금 ETF를 보면 손이 근질거립니다. 버핏 영감님이랑 보글 영감님
카츠카레
25/01/25
172
3
9995
즐거움 명절 보내세요
맥주만땅
25/01/24
194
8
9994
슬픕니다...
化神
25/01/24
177
3
9993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는
4
Mandarin
25/01/24
183
4
9992
전고점 돌파
2
초밥은연어
25/01/24
176
5
9990
5년간 -50~60오가던 주식종목이 왠일로 7%상능이길레 드가봤더니
3
왼쪽의지배자
25/01/23
244
6
목록
이전
1
253
254
255
256
257
25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