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73 슈카한테 채권선물 해봤냐고 물어보기ㅋㅋㅋㅋ 2 치킨마요 24/11/29 351 4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24 2
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 국민연금도 고전 중..흑 1 swear 24/11/29 275 0
9870 회장님.... 더 물타셔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4 cheerful 24/11/29 266 0
9869 세상에 암드 레버리지에 물리는 사람이 있다? 풉키풉키 24/11/28 245 2
9868 숏충이 사망.... 5 cheerful 24/11/28 290 1
9867 결코 다시 상법개정 1 기아트윈스 24/11/27 254 5
9865 천가숏 천가숏 신나는 노래 풉키풉키 24/11/26 312 2
9864 [[data/cmt/1722903613_IMG_2962.jpeg]] 1 cheerful 24/11/26 288 3
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개잡주)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11/26 297 2
9862 정찰병... 고전중입니다 킥 7 cheerful 24/11/23 297 4
9861 여기다 뭐라도 써보고십어서 왓습니다 원추리 24/11/22 264 7
9860 남국햄 포트폴리오 2 danielbard 24/11/22 269 5
9859 맥쿼리인프라는 왜이리 박살만 날까요 ㅠㅠ 손절해야하나 ㅠ 1 하우두유두 24/11/22 300 0
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 왼쪽의지배자 24/11/22 2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