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11/22 261 1
9856 하루에 1200만원 빠졌쥬? 2 풉키풉키 24/11/22 280 1
9855 크음... 너무 매력적이야... 1 cheerful 24/11/22 265 0
9854 SEC Chair Gensler to Depart Agency on January 20 3 다군 24/11/22 283 1
9853 올해도 끝나갑니다 7 초밥은연어 24/11/21 308 3
9852 비트코인에 김프가 슬슬 들어오는 것 같읍니다. 연말까지는 홀딩도 괜찮을 4 그저그런 24/11/21 327 1
9851 여기분들은 양자컴퓨터 어떻게 보십니까? 사실 오늘 들어갔습니다.. 12 퍼그 24/11/21 336 0
9850 슬슬 드가자??? 6 cheerful 24/11/21 278 0
9849 미스티 배당 확정! 2 풉키풉키 24/11/21 260 6
9848 금양 몽골 광산, 채굴권도 없어 3 기아트윈스 24/11/20 301 5
9847 지구인들아!!!!! 기운을 모아줘!!!!!>_ 4 cheerful 24/11/20 266 0
9846 현일렉 팔았읍니다 소소하게 10퍼 먹고 갑니다 머스탱 24/11/18 268 3
9845 자사주 매입 효과는 대단했드아....'ㅇ' 5 cheerful 24/11/18 302 4
9844 살려는 드릴게?? 4 다군 24/11/15 268 2
9843 사필귀정 2 기아트윈스 24/11/15 26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