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45 드문 날 5 기아트윈스 24/02/02 2428 0
9544 amd 178 넘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1 활활태워라 24/02/01 2331 0
9543 제주은행이? 2 Beer Inside 24/01/31 2300 0
9542 하이브리드 엔진 관련주?? Groot 24/01/31 2351 0
9541 가만히 있으면 별탈 없었을걸 1 활활태워라 24/01/31 2506 0
9540 amd 어닝플 간다! 3 활활태워라 24/01/29 2528 0
9539 안녕하세요! 분투입니다. 설문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11 분투 24/01/26 2386 1
9538 난 뭐를 잘못 생각하고 있는거지? 6 은하스물셋 24/01/26 2520 0
9537 소박한 코멘트 하나 10 기아트윈스 24/01/23 2881 6
9536 중국 팔고 일본 사기 5 다군 24/01/23 2546 1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71 0
9534 단기납 종신보험 7 딸기아빠 24/01/19 2577 0
9533 S&P에 편입된다, 패시브 자금이 들어온다고 해서 3 산타는옴닉 24/01/19 2495 0
9532 뭔 지수가 저렇게 떨어지죠? 8 은하스물셋 24/01/17 2944 0
9531 채권의 시대? 2 Beer Inside 24/01/16 222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