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12 태영건설 워크아웃 가닥 이르면 이번주 신청할듯 3 Beer Inside 23/12/27 2502 2
9511 국장은 왜 안오르나요에 대한 제가 하고싶은 말을 고대로 슈카형이 해주네요 동네주방장 23/12/27 2490 1
9510 "드디어 익절" 삼성전자 개미들 탈출 후…"이럴 줄은" 반전 6 swear 23/12/24 2886 1
9509 금감원, '밧데리아저씨' 자택 압수수색…미공개 정보 이용 혐의 다군 23/12/22 2122 1
9507 게임은 해롭다! 3 다군 23/12/22 2249 1
9506 DS단석 이거 뭐하는 회사입니까? 1 동네주방장 23/12/22 2528 1
9505 좀 과한데... 1 기아트윈스 23/12/22 2360 5
9504 올해 세계 최고 주식 4 다군 23/12/21 2322 2
9503 어제부터 30%안전자산 다시 알아보고있읍니다... 2 cummings 23/12/21 2564 0
9502 어제 패닉이 오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 4 Echo-Friendly 23/12/21 2295 0
9501 미장 고점신호 4 산타는옴닉 23/12/21 2562 0
9500 미장기채 매도 기아트윈스 23/12/21 2216 2
9499 와이더플래닛 2 化神 23/12/20 2193 1
9498 2만원에 산주식이 만오천원이였는데 이틀만에 1 카리나남편 23/12/20 2301 0
9497 미 국채 금리가 낮아지면 원달러 환율도 낮아질 것인가? 1 은하스물셋 23/12/19 243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