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28 비트코인 2 그저그런 24/01/12 2399 0
9527 돔황칠 기회를 줘서 Echo-Friendly 24/01/11 2810 0
9526 건설주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3 전율적인조무래기 24/01/11 2562 0
9525 “워크아웃에 26억원 추가 베팅” 80대 슈퍼개미, 태영건설 3대주주 등극 3 Beer Inside 24/01/10 2626 0
9524 에스앤디. 3 moqq 24/01/10 2528 0
9523 재생에너지 or 원자력 6 마술사 24/01/09 2562 0
9522 NH 나무증권 어플 ㅋㅋㅋㅋ 3 Groot 24/01/09 2671 2
9521 재밌는 신규 ETF 이름 ㅋㅋㅋ 3 Groot 24/01/09 2772 1
9520 신성델타테크 5 광기잇 24/01/08 2605 0
9519 스울의 구별 슬럼화 가능성? 11 산타는옴닉 24/01/03 2889 3
9518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3 산타는옴닉 24/01/02 2397 0
9517 슈카, 태영건설 3 Beer Inside 24/01/01 2727 0
9516 개인적으로 장기투자할 만한 ETF들 이야기 4 산타는옴닉 23/12/29 2894 5
9515 블랙핑크 4명 전원 YG 떠난다…팀 활동만 함께 하기로 다군 23/12/29 2252 0
9514 올해 개인투자자 유형별 연간수익률, 회전율 1 swear 23/12/29 23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