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58 주갤형들 구경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잠이 안옵니다 ㅋㅋㅋ 2 알료사 22/06/17 2511 0
7857 오늘자 삼프로 TV 강영현씨 말... 7 22/06/17 2782 2
7856 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2 Yossi 22/06/17 2803 0
7855 상반기 return 비교 5 moqq 22/06/17 4096 0
7854 미래2우B 동시호가 줍줍 2 기아트윈스 22/06/17 2391 0
7853 제가 조금씩 손절하고 있으니까 집에 가는 제로스 22/06/17 2765 0
7852 중단기 저점 매수 타이밍..? Hi 22/06/17 2747 1
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 1 에디아빠 22/06/17 2712 1
7850 솔직히 코스피 2 알료사 22/06/17 2593 0
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06/17 2708 0
7848 일본 채권 상태가??? 2 다마네기 22/06/17 2428 0
7847 미래에셋2우b 단돈 4000원 10 광기잇 22/06/17 2722 2
7846 SK에코플랜트 매도 3 기아트윈스 22/06/17 2649 0
7845 한금지우 매도 기아트윈스 22/06/17 2396 0
7842 코스피 본연의 모습을 2 알료사 22/06/17 271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