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00 부적 매도 2 알료사 22/03/18 3038 1
7099 주총장에서 인사하는 이부진 사장 4 알료사 22/03/18 3045 0
7098 올라도 할수 있는게없는 상승 2 hellopa 22/03/17 3205 0
7097 5년후를 본다 - 크리스퍼 기술과 반도체 기술 7 보리건빵 22/03/17 2944 2
7096 ‘메타버스의 봄’ 아직 멀었나…대표주자 로블록스 ‘고전’ 3 Beer Inside 22/03/17 3169 1
7095 코스피는 2배수 상품(상승,하락)이 2개 다 있는데!!! 4 Groot 22/03/17 2802 0
7094 코스닥 내일 중요합니다. 11 알료사 22/03/17 2768 0
7093 양도 소득세 400만원..... 으악 18 보리건빵 22/03/17 3594 2
7092 중러 단일화폐? 2 moqq 22/03/17 3609 0
7091 환율...제발... 4 기아트윈스 22/03/17 3339 1
7090 이게 말이 돼...? 4 기아트윈스 22/03/17 2904 0
7089 간밤에 3 알료사 22/03/17 3483 0
7088 뉴스 6 moqq 22/03/17 3401 1
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03/17 3244 2
7086 약 3달간의 반도체3배 숏 투자 소감 5 Alynna 22/03/16 382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