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54 괴리율 3300만% 1 광기잇 22/03/12 2787 1
7053 환헤지 etf 투자하시는분 계신가요? cummings 22/03/12 2771 0
7052 우와....미쳤다....더 떨어진다고요??????? 9 22/03/12 3671 0
7051 인플레. 1 moqq 22/03/11 3247 0
7050 휴전? 5 moqq 22/03/11 3353 0
7049 원전 1 알료사 22/03/11 3100 0
7048 알료사 22/03/11 2991 0
7047 인플레. moqq 22/03/11 2835 0
7046 까뮤이앤씨 알료사 22/03/11 2990 0
7045 새 FAANG 2 다군 22/03/11 2861 1
7044 남이 욕심 부릴 때 두려워하고, 남이 두려워할 때 욕심 부려라 - 워렌버핏 3 가즈아 22/03/11 3049 1
7043 공시지가. moqq 22/03/11 2945 0
7042 이런 젠장 3 Jack Bogle 22/03/11 3119 0
7041 제가 가장 많이 하는 실수 4 Jack Bogle 22/03/11 3160 2
7040 카카오, SM 인수??? 1 Groot 22/03/11 29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