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70 미국장의 하락의 끝은 어디인가요 4 사십대독신귀족 22/03/15 2915 1
7069 10년물 moqq 22/03/15 3264 0
7068 주갤 아나바다 4 기아트윈스 22/03/14 3145 0
7067 레버리지 무셔 1 기아트윈스 22/03/14 3276 0
7066 찰스 3대장 알료사 22/03/14 3111 0
7064 이제와서 <홍>일리는 없는데.. 2 알료사 22/03/14 2853 0
7063 띠부띠부 빔 2 알료사 22/03/14 2803 0
7062 하나금융지주에 좋은 소식과 안좋은 소식을.. JUFAFA 22/03/14 4240 0
7061 알리바바가 너무 사고싶어요 6 찐타님 22/03/14 3063 1
7060 한국전력 50% 매도 1 광기잇 22/03/14 3075 2
7059 오늘부터 미장 서머타임 적용 3 인생호의 선장 22/03/14 3431 0
7058 주간 S&P500 읽기('22.03.11) : 인플레이션 언급기업 사상 최고치 가즈아 22/03/14 3125 2
7057 파세코 신일전자 4 알료사 22/03/12 2815 0
7056 증권사를 옮기는 중입니다(교보증권 -> 토스증권) 7 보리건빵 22/03/12 3868 0
7055 비중축소 2 오쇼 라즈니쉬 22/03/12 29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