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04 20년에 산 삼성전자 매도 공시 4 hellopa 22/03/07 3320 1
7003 인생에 3번의 기회가 온다는데 8 copin 22/03/07 2901 0
7002 곰탕 4 알료사 22/03/07 2942 0
7001 스벅이나 사볼까요? 2 은하넘김셋 22/03/07 2922 1
6999 기존 식량 4 알료사 22/03/07 3451 0
6998 KODEX필수소비재 매수 4 22/03/07 3343 0
6997 지수가 2 오쇼 라즈니쉬 22/03/07 2987 0
6996 인플레이션은 명백한 화폐적 현상. 7 moqq 22/03/07 3483 0
6995 하하 됐어 야 뭐 이런 걸 다 7 기아트윈스 22/03/07 3278 3
6994 농업(대두.옥수수.밀.커피.설탕) 17 인생호의 선장 22/03/07 3174 0
6992 여러 이유에서 한국 주식을 안 하는데 10 Jack Bogle 22/03/07 3152 1
6991 갤럭시 gos건은 남의 일인 줄 알았는데 3 the 22/03/07 3150 0
6990 돈나무 누나 회생 가능? 7 치킨마요 22/03/06 3763 0
6989 범인 찾음. 4 moqq 22/03/06 3316 0
6988 장단기 스프레드 0을 향해 달려 3 인생호의 선장 22/03/06 294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