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2
롤 내구성 패치 후 어떠세요
1
탈론
22/06/02
469
2
221
롤체가 나온지 벌써 4년 정도 됐는데
2
Cascade
22/06/02
443
2
220
그웬을 잡으면 0.3~0.5인분 하던 빈이 1.0~1.5인분 하는데 밴을 하는게 맞죠
1
swear
22/06/01
496
1
219
OP.GG가 제공하는 칼바람 티어표 보는데 대충 들어맞는다 싶네요.
1
Cascade
22/05/31
479
1
218
붉은색 푸른색 그사이 3초 그 짧은시간~
danielbard
22/05/31
396
1
217
밴픽흐름 다시보니 이건 코치 역량차 같네요 + 바텀 이야기
3
동네주방장
22/05/31
529
3
216
다시 생각해도 씁쓸하네요. 선수들에게 5 세트는 후회없이 치열하게 치룬 경기였을까요?(주변 반응보면 왠지 아닐 것 같은데...)
1
moneyghost
22/05/30
511
0
215
폴트감독의 블루사이드를 하지못해 졌다를 보고 생각나는거!
1
Groot
22/05/30
449
0
214
최성훈 감독의 한탄, "코치와 선수 모두 잘해, 패인은 블루"
7
swear
22/05/30
443
2
213
저 밴픽보자마자 껐음 ㅋㅅㅋ...
2
엘에스디
22/05/30
502
3
212
개인적으로 밴픽은
1
喜屋武香織
22/05/29
503
3
211
펄-럭
OshiN
22/05/29
363
0
210
이번 롤컵은 다시 가져올수 있으려나..
6
swear
22/05/29
485
0
209
연습실에서 하이파이브하는 걸 보니 개짜증이 ㅠㅠ
reika
22/05/29
463
0
208
한국팀은 돌진 조합을 못하나봐요.
1
sisyphus
22/05/29
483
3
목록
이전
1
313
314
315
316
317
31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