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7 19년도 G2에게 당한건 완전 복수 성공했고.. swear 22/05/28 325 2
176 EG 고맙다!! T1 완전 정신차렸구나 ㅋㅋㅋㅋ swear 22/05/28 404 2
175 이제야 T1 경기 켰읍니다. 늑대를불러야지 22/05/28 398 2
174 이게 게임이다!!! 2 샤드 22/05/28 331 0
173 유쾌한 G2 놈들 ㅋㅋㅋㅋ 5 swear 22/05/28 430 3
172 ㅋㅋㅋㅋ swear 22/05/28 425 4
171 아 이게 게임이지 ㄹㅇ 1 샤드 22/05/28 482 3
170 아아... 5픽 파이크!!! 4 Groot 22/05/28 322 2
169 압도적이네요 moneyghost 22/05/27 433 0
168 국제전의 클템!!! 5 Groot 22/05/27 491 0
167 RNG님..?! 이게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 ecid 22/05/27 488 0
166 클템의 절규가 나왔다?? 2 Groot 22/05/27 370 2
165 재능의 리그.. 3 샤드 22/05/27 448 0
164 RNG EG전 재미있긴 한데 1 토비 22/05/27 468 2
163 강찬밥 랭크 맞추기 내기를 했는데(종료시점은 2022종료까지) 2 Cascade 22/05/27 34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