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2 그냥 무력으로 줘 패면 안되나...?? Groot 22/05/29 451 0
191 아..EG랑 4강에서 임팩트 하루종일 두들겨 패면서 빈 폼이 완전 올라온거 같은데… 3 swear 22/05/29 511 0
190 아 진짜 Cascade 22/05/29 298 0
189 1경기는 시나브로 .... Beer Inside 22/05/29 380 0
188 T1 RNG 3:0으로 바르고 MSI 최초 3회 우승으로 가즈아~~!! 3 swear 22/05/29 507 1
187 구마유시 : 그냥 개바를 것 같습니다!! 1 Groot 22/05/28 581 8
186 코인토스 4연속패배 Groot 22/05/28 471 2
185 진심 올해 최고의 드립인듯 2 swear 22/05/28 516 4
184 TFT 너무 많이 하면 생기는 부작용 1 Cascade 22/05/28 398 2
183 여긴어디...? 1 Groot 22/05/28 451 3
182 싸워 싸워 싸워 때려 때려 때려 해서 패죽이는게 약간 LPL같네요 원추리 22/05/28 434 2
181 압…도적이네요 moneyghost 22/05/28 339 2
180 내일은 사상 최초의 국제전 홈대홈 결승전이 열리겠군요 ㅋㅋㅋㅋ 2 하마소 22/05/28 385 4
179 RNG 나와!!!!!!! 1 Groot 22/05/28 396 5
178 너~무 잘해~~ 1 샤드 22/05/28 40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