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6 00:34:07 |
| Name | 알탈 |
| Subject | 마이크론 실적 발표 이후에 애플이 가격 인상하면서 메모리발 인플레이션 |
|
마이크론 실적 발표 이후에 애플이 가격 인상하면서 메모리발 인플레이션을 이유로 나스닥이 하락장이라니 월가의 상상력은 너무한거 아니냐...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알탈님의 최근 게시물
|
|
| Date | 26/06/26 00:34:07 |
| Name | 알탈 |
| Subject | 마이크론 실적 발표 이후에 애플이 가격 인상하면서 메모리발 인플레이션 |
|
마이크론 실적 발표 이후에 애플이 가격 인상하면서 메모리발 인플레이션을 이유로 나스닥이 하락장이라니 월가의 상상력은 너무한거 아니냐...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알탈님의 최근 게시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