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Date 26/06/26 13:39:15
Name   whenyouinRome...
Subject   하.. 진짜 당분간 주식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하.. 진짜 당분간 주식 안보고 살아야겠습니다.
7월 실적 나오면 반등하겠죠 뭐ㅜㅜ



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