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01
오르기만 하는 건 없겠지요.
1
Omnic
25/11/07
155
2
11200
신상 조와용 들어오셈
6
풉키풉키
25/11/06
169
4
11199
과열이나 아니냐 이런 얘기할 때 궁금한 게 있는데요.
2
moqq
25/11/06
162
2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191
8
11197
쭉쭉 흐르네요
1
Omnic
25/11/06
161
2
11196
오늘도 내 종목은... 엉엉 ㅠㅠ
1
에밀
25/11/06
148
2
11195
코스피가 하루에 100p씩 움직이는 게 일상이 된 시대... 레버리지 타면 계좌
1
광기잇
25/11/06
161
4
11194
요즘 개미들 행보가 딱 이런 거 같은데
2
루루얍
25/11/06
158
6
11193
갑자기 또 대 반격이네 ㅡㅡ
6
기아트윈스
25/11/06
176
3
11192
BYD 는 애들한테 물려줘야겠다....
4
cheerful
25/11/06
171
3
11191
Michael Burry가 Nvidia와 Palantir에 숏을 건 모양입니다.
3
Omnic
25/11/06
174
4
11190
주식 예측이 어려운 이유는 원인과 결과가 서로 맞물리는 서로 복잡하게 연
9
육회한분석가
25/11/05
233
7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194
4
11188
갓이버 상한가!
2
하우두유두
25/11/05
159
3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73
3
목록
이전
1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