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16
저녁에 부모님이랑 저녁먹고 아부지랑 주식 이야기하다가 괜찮은 etf 추천
2
swear
25/11/07
179
6
11215
그 분이 신탁을 내리심.
2
moqq
25/11/07
197
9
11214
https://blog.naver.com/mynameisdj/224068170907?
moqq
25/11/07
199
3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09
7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71
6
11211
위력정찰. 로맨틱. 성공적.
기아트윈스
25/11/07
184
7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08
7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25
4
11208
결국 니황 4천이 맞았던 것인가.
1
moqq
25/11/07
185
6
11207
https://youtu.be/qhqJyQTIjTI?si=IF_tYbtlhKIBPqtf
moqq
25/11/07
202
1
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11/07
198
2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2
3
11204
뭔가 외국애들 숏 잔뜩 쳐놓은다음 숏커버링할 양만 딱 사는느낌
1
Omnic
25/11/07
165
3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74
4
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
25/11/07
186
2
목록
이전
1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