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 Date | 26/06/25 15:35:31 |
| Name | 레이미드 |
| Subject | 코스피 반도체 주식 특. 내가 돈 생기면 7%올라서 살까말까 치열하게 고민하 |
|
코스피 반도체 주식 특. 내가 돈 생기면 7%올라서 살까말까 치열하게 고민하게 만든 다음, 안사면 개같이 올라서 나를 후회하게 만들고. 사면 개같이 떨어트려서 후회하게 만듦. ㄹㅇ 주식만 사면 후회집착피폐공이 되어서 하루종일 속상함만 가득해짐. 멀쩡하던 사람 정신병 생기는 장임.. ㅠㅠ 4
이 게시판에 등록된 레이미드님의 최근 게시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