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24 5
10067 미장 탈출은 지능순 ㄷㄷ 2 기아트윈스 25/02/14 189 5
10066 크흐으으으으음 cheerful 25/02/14 231 3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200 4
10063 대상..... 들어갑니까? 1 cheerful 25/02/14 195 3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5 3
10061 .....크흠....도망치십시요 7 cheerful 25/02/13 239 4
10060 계란빔이라니 danielbard 25/02/12 218 12
10059 미국 테크etf 20개 샀습니다 2 원추리 25/02/12 203 9
10058 여행때문에 손 놓고 있었는데 한화는 왜이리 올라가나요?? 6 하우두유두 25/02/11 201 3
10057 요즘 중국 주식 계속 보게 되는데 2 cheerful 25/02/11 208 5
10056 SMIC 무브먼트가 미쳐서 YMTC는 궁금해서 찾아보니, 비상장기업이군요. 4 맥주만땅 25/02/10 212 4
10055 제가 팔았거든요? 4 cheerful 25/02/10 208 7
10054 잠이 안와서 묵은짤 다시한번 상기시켜봅니다 5 오디너리안 25/02/10 236 2
10053 글구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봤는데 비트코인은 좀 다른 문제인 것 1 분투 25/02/09 23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