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36 역시 내가 팔았더니... 1 cheerful 25/02/04 197 8
10035 '저비용 인덱스펀드' 美운용사 뱅가드 수수료 추가인하 1 다군 25/02/04 234 3
10034 이제 트럼프 아들들도 팔로우해야 하나?? OTL 3 다군 25/02/04 191 3
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02/04 203 4
10032 미국노므들아 그만해라 삼성전자 4만원되게 생겼어 원추리 25/02/03 185 5
10031 Chill guys, chill. 3 기아트윈스 25/02/03 211 9
10030 부리야! 1 Omnic 25/02/03 202 3
10029 나 ㅅㄲ는 왜 카카오가 아니라 네이버를 샀단 말인가.... 5 cheerful 25/02/03 201 1
10028 법원, ‘부당 합병’ 이재용 2심 전부 무죄…1심과 같아 쮸물 25/02/03 221 3
10027 고만해 이 미친놈드라.. 2 Mandarin 25/02/03 192 3
10026 농심으로 대동단결 1 박지운 25/02/03 176 2
10025 chill하게 버텨볼까 1 풉키풉키 25/02/03 191 2
10024 저의 아픈 마음을 삼전아 위로해줘~ 영~ 1 문샤넬남편 25/02/03 203 0
10023 큰거 오나? 4 맥주만땅 25/02/03 209 1
10022 https://youtu.be/uMyfRyYdui0?si=JyNHKSqXPEV-VonL 초밥은연어 25/02/01 17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