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51 https://youtu.be/YTV4eoOcTF0?si=wEuNWRBBTvENZAdN 1 바이오센서 25/02/07 270 3
10050 슨피랑 미국채권이랑 금이 다 같이 빠졌다고? 카츠카레 25/02/07 177 6
10049 로템은 오늘도 쏘네요 ㄷㄷ 5 하우두유두 25/02/07 190 6
10048 탐라에 피부과 이야기 나온 김에 이야기하자면 5 초밥은연어 25/02/06 198 2
10047 코로나때부터 꾸준히 미장 무지성 적립식 투자중인데.. 탄핵정국 이후로 적 4 치즈케이크 25/02/06 200 4
10046 BYD 다음 월요일 오후 7시 30에 선전 본사에서 지능화전략 이벤트 한다는 소 5 다군 25/02/06 237 1
10045 여러분~ 무슨 일이 생겨도 탈출~ 제 말을 믿으셔야 합니다. 3 맥주만땅 25/02/06 217 8
10044 축제입니까? 5 swear 25/02/05 211 12
10043 치킨 3마리가 날라갔읍니다 ㅠㅠ 11 하우두유두 25/02/05 208 3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09 7
10041 누가 팔랑튀어 소리를 내었누?? 2 cheerful 25/02/04 212 5
10040 모건스탠리 '무역 리스크에 亞기술주 단기적으로 20% 하락 가능성' 3 다군 25/02/04 202 3
10039 오랜만에 왔읍니다 9 먹이 25/02/04 232 5
10038 커버드콜 jp모건에서 직접 운영하는 커버드콜 머시기 저시기... 순정이 최고 광기잇 25/02/04 193 4
10037 ... 1 化神 25/02/04 212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